지금 구매해야
가장 저렴한 얼리버드 특가
-
1차 얼리버드
월 9,900원 정가 월 99,000원90% sold out -
한정수량 2차 얼리버드
월 36,900원 정가 월 99,000원62% -
2차 얼리버드 마감 후 정가판매
월 99,000원
커뮤니티와 함께하는마케팅 클래스
커뮤니티형 그룹 클래스
👋🏻 클래스 필수 정보
- 수강 기간 1개월 , 3개월 수강권 중 선택
- 그룹 미션 총 0개
- 소통 커뮤니티 그룹형
- 진행방식 온라인 수업
커리큘럼
02:37:31
-
OT강의소개(OT) FREE03:11 PLAY
-
1강마케팅이란? FREE04:51 PLAY
-
2강마케팅 트렌드 훑어보기(디지털 마케팅이란?)08:22
-
3강창업부터 제품 출시까지(마케팅 프레임 워크)08:38
-
4강뇌과학을 바탕으로 한 차별점 찾기(림빅맵)15:55
-
5강가망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방법10:31
-
6강브랜딩 투 트랙 전략(인식 전환 채널, 구매 전환 채널)07:21
-
7강SNS 마케팅(sns 채널별 특징과 인스타그램 활용법)09:06
-
8강마케팅 크리에이티브1(상세 페이지, 광고 콘텐츠)07:58
-
9강마케팅 크리에이티브2(상세 페이지, 광고 콘텐츠)13:05
-
10강개발자, 디자이너 없이 웹사이트(홈페이지) 제작 하는 법07:47
-
11강벤치마킹의 함정08:32
-
12강마케팅 캠페인 기획과 성과분석13:15
-
13강데이터 드리븐 마케팅08:12
-
14강구글 애널리틱스와 태그매니저10:14
-
15강마케팅 통계 분석10:10
-
16강에필로그 : 급하진 않지만 중요한 일10:23
클래스 소개
마케팅, 혼자 하시기 힘드셨죠?
기본기만 제대로 해도
충분히 승리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제이조 경영 연구소의
제이입니다.
이 강의는 마케팅 강의이지만
마케터분들만을 위한
강의는 아닙니다!
마케팅이 필요하지만
마케팅 인력을 채용하기 어려운 회사의 대표님들이나
영업만으로는 한계를 느껴
영업에 마케팅을 접목시키고 싶으신 영업인 분들!
그리고 마케터로 취업을 하거나
이직을 앞두고 계신 분들에게 맞춰
본 강의를 제작했습니다.
4년 차 이상의 마케터 분들이나
전문적이고 특정 상황에 맞는
유용한 마케팅 기법을 배우기 원하시는 분들께는
제 강의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는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했고,
마케팅보다 사업과 경영에 관심이 많아
학교를 졸업하기도 전에 카페를 창업했습니다.
그렇게 카페를 2년 정도 운영 후 매각하고
B2B 제조업에서 영업직으로 직장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디지털 전환이라는 큰 환경 변화 속에서
영업에 한계를 느껴 마케팅을 접목시키려 노력했고
그 후 신발 회사 브랜드 런칭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시켰습니다.
이후 플랫폼 회사로 이직하여
그로스 마케팅을 하다 현재는 비즈니스를 주제로 한
네이버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창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러 산업 분야에서 혼자 마케팅을 진행했기 때문에
스타트업 종사자분들이나 대표님들,
예산이 부족한 중소기업 마케터 분들이나 영업인 분들에게
최적화된 마케팅 지식과 방법론들을
전달드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
심리학, 통계 분석, 행동 경제학, 뇌과학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지식과 기술을 담았습니다.
제가 직접 실무에서 경험한
실용적이고 여러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편적인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하였습니다!
이 강의만 제대로 이해하시고
실무에 적용하실 수 있으면
2~3년 차 마케터 됩니다.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그럼 강의에서 뵙겠습니다!!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돼요.
결제 직후, 커뮤니티에 초대해드립니다. 커뮤니티에 가입 후 같은 기수의 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그룹 미션 0개를 드립니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미션 완료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완료!
💪 필독 장학금 혜택 안내드려요.
커뮤니티에서 함께한
클래스유 회원들의 리뷰
안녕하세요?
조재훈입니다.
카페 창업
B2B 영업과 마케팅
친환경 신발 브랜드 런칭(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스타트업) 기업 그로스 마케팅
비즈니스 유튜버/블로거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에서 업무 영역의 구분 없이 마케팅, 영업, 브랜딩을 해왔다.
등록을 서두르세요!
그룹은 인원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건 어때요?
고객센터
해결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나요?
전문 상담사가 함께 고민해드릴게요!